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궁금한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!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X5SW 바인딩이 안됨. 판매자는 해결책 없이 무시.
작성자 월드스카이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6-04 14:20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5


안녕하세요 고객님,

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
제품에 문제가 있을 시 저희 기술지원센터로 연락주시면 진단 및 상담드리고 있습니다.

아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T. 070-7712-3334

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카카오톡 통해 5월 22일 X5SW 구입 했습니다.

어제 충전 후 사용 해 보려했는데 바인딩이 안됩니다.

드론이랑 조정기 전원 둘다 들어오고요.

드론은 계속 깜박이기만 하네요.

폰으로도 연결 안되고요.

첫 구매라 다른 드론이나 조정기는 없습니다.

바인딩 관련 모두 찾아 봤습니다.

둘 중 하나 문제입니다.

해뎔 방범 좀 알려 주세요.


카톡 선물로 받은거라 교환하려면 주문자 한테 연락해야 하는데..

방법도 엄청 번거롭고.. 참나..

물건에 대한 해결책도 안주고..

돈 주고 되도 않는 쓰레기를 샀네ㅎ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Shop Community

Customer Service

항상 고객님이 최우선입니다

  • 02-706-3322
  • FAX 02-711-2211
  • 업무시간 평일 오전 / 주말 토 매월 1,3주 운영시간 : 오전10시 30분 ~ 오후 6시
  • 우리은행/월드스카이 1005-202-851765
  • 입금인과 주문인이 다른 경우
  • 임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